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어플

지하철 사물함 위치 찾기 어플 "T locker"

by 햄모닝 2020. 10. 21.

햄모닝!

 

가끔 지하철 사물함 사용하실 때 있지 않나요?

저도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아주 가끔 사용할때가 있어요

역마다 사물함 위치가 다르니까

매번 찾아보는게 너무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 찾아보다가

발견한 어플입니다

 

T locker 라는 어플입니다

 

이렇게 생겼어요

어플 들어가시면 이렇게 뜹니다

원하시는 역을 검색하셔도 되고

위치로 설정하셔도 됩니다

저는 양재역으로 검색했어요

양재역에는 사물함이 두군데 있네요

11,12번 출입구 주변에 하나

3,4번 출입구 주변에 하나

 

위치가 자세히 나와서 헤매지 않아도 됩니다

저는 2번 출구로 나가야해서

2번 출구에 가까운

11,12번 출입구 주변 사물함을 이용합니다

 

그럼 몇개 사물함이 사용가능한지가 떠요

파란색 부분이 선택가능한 사물함입니다

이용요금과 사물함 사이즈 확인 가능합니다

소형 기본 4시간이 2000원으로 엄청 비싸지 않아요

소형에 팩백도 들어갑니다 ㅎㅎ

무겁게 다니시는것보다 잠깐 사물함에 놓고

돌아다니시는것도 좋은 거 같아요

 

어플 확인하셔서 원하시는 위치에

보관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