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소개/예능 소개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7주년

by 햄모닝 2020. 11. 9.

햄모닝!!!

 

슈퍼맨이 돌아왔다 예능이

벌써 7주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 파일럿 나왔을때부터 봤는데

벌써 7주년이라고 하니

정말 시간이 빠른거 같아요

 

7년동안 많은 아이들이 나왔었는데

제가 특별히 좋아했던 아가들은

 

첫번째로 추사랑

처음 나왔을때 진짜 그 충격이란 ㅋㅋ

너무너무 귀엽더라구요

 

두번째로는 서언서준 쌍둥이

쌍둥이는 아주 어릴때부터 나와서

정말 제가 키운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요즘 많이 컸더라구요

너네가 크는만큼 나는 점점 늙는구나 ㅠㅠ

 

요즘 좋아하는 아가는

바로 박건후 ㅎㅎㅎ

 

슈돌이 오래 갈 수 있었던 이유는

아마도....

가끔 이렇게 빵 터트리는 아가들이

혜성같이 등장해서 ㅋㅋㅋ

그 아이들을 보려고 또 시청하고 있는 나를 발견

 

건후 다음에는 또 누굴 이뻐하게 될려나

 

그동안 내가 애정했던

사랑이, 서언서준, 건후

그리고 슈돌에 나왔던 이쁜 아이들

모두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