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다이소 상품 리뷰

다이소 근력운동 아령 상품 리뷰

by 햄모닝 2020. 11. 16.

햄모닝!!!

 

요즘 운동 부족으로

몸이 많이 약해진거 같아서 ㅠㅠ

운동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ㅎㅎ

 

요즘 코로나때문에

밖에 나가서 운동하기는 좀 그래서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을 해보기로 결정

 

근력이 너무 없어서 ㅠㅠ

근력운동 위주로 운동을 할려구요

 

유튜브보고 같이 할건데

근력운동 검색하니까

 

다들 아령을 들고 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저도 아령을 사러 고고

 

요즘 다이소에 스포츠용품 많더라구요 ㅋㅋ

저렴하고 다양하게 있어서 좋네요

 

 

인터넷으로도 아령 알아봤는데

다이소보다 좀 더 비싸고

택배비도 내야해서

집근처 가까운곳에

다이소가 있어서 다이소에서 샀어요

 

남자분들은 더 무거운 무게도

무리가 없을거 같은데

저는 평소 운동도 잘 안하고

여자 아령으로는 초보자에게는 1kg

좀 운동하신분들에게는 2kg를 추천하더라구요

 

저는 이왕사는거 열심히 해보려고 ㅋㅋ

1kg 2개, 2kg 2개를 샀어요

 

가격은 1kg 3,000원/2kg 5,000원 이었어요

 

kg별로 깔맞춤 해줬어요 ㅋㅋ

헷갈리지 않도록!!

1kg는 보라색, 2kg 파란색 

포장을 뜯어줍니다

아령 색 이쁘죠? ㅎㅎㅎ

마음에 들어요

1kg 아령 2개

양옆에 1kg라고 써있어요

육각형태로 쉽게 굴러가지 않아요

2kg 2개

들었는데 모습

제가 손이 작은 편인데

보라색은 딱 잡기 편했고

파란색은 좀 컸어요

지금은 운동 초짜라서 ㅋㅋ

1kg로 운동하고 있어요

한달정도 되면

2kg도 써보려구요 ㅎㅎ

 

2kg도 여자분들이 손쉽게

들 수 있는 무게입니다 ㅋㅋ

그니까 걱정마세요 ㅎㅎ

 

요즘 코로나때문에

유튜브보면서 운동하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코로나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모두들 건강 잘 챙기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