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크림 이야기/햄크림 집꾸미기

햄스터 햄크림 카르노 미끄럼틀 2층집 설치

by 햄모닝 2021. 1. 7.

햄모닝!!!

 

저희 크림이 케이지 안에

미끄럼틀 2층집을 설치해줬어요

 

미로은신처를 만들어줬는데

위에가 너무 휑한 느낌이라서

미로은신처 위에 설치하려구요

원래는 그냥 평범한 은신처를

만들어주려고 했어요

근데 저희 크림이가 그네 타는걸 좋아해요

그래서 미끄럼틀도 좋아할거 같아

구매하게 되었어요

 

만들어주고 싶었지만

미끄럼틀은 만들어주기 힘들더라구요 ㅠㅠ

 

카르노 미끄럼틀 2층집

두근두근 오픈해봅니다

짜잔~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

파란색이랑 분홍색이 있었는데

저희 크림이는 암컷이니까

분홍분홍으로 결정!!

방울도 들어있어요

방울은 이렇게 설치해주는건데

저는 설치 안해줬어요

소리 듣고 크림이가 놀랄까봐요

햄토피아에서 구매했어요. 사진 햄토피아

미끄럼틀 부분

나무결이 일어난 부분이 있더라구요

이 부분은 사포로 다듬어줬어요

다치면 위험하니까요

오른쪽 부분에 클라이밍이 달려있어요

여기로 올라가는건 한번도 못봤어요 ㅠㅠ

아마 어떻게 올라가야하는지

모르는거 같아요

왼쪽 부분에는 파란 사다리가 있어요

이것 또한 ㅋㅋㅋ 사용하지 않더라구요

미로은신처 위에 설치

잘 사용했으면 좋겠어요

 

1층 앞에 나온 부분

펼쳐서 사용하는거

안에 넣었다 뺐다 할 수 있어요

2층 집

2층에 올려줘봤는데

금방 내려오네요 ㅠㅠ

미끄럼틀 좋아할줄 알았는데

아직까지는 별 반응이 없네요

일부러 2층에서 먹이로 유인한뒤

내려오게 했는데

미끄럼틀이 생각보다 폭이 작아요

저희 크림이가 껴서 내려오더라구요 ㅠㅠ

물론 크림이 살찐것도 있지만 ㅠㅠ

크림아 살빼자!!

<일주일 사용 후기>

우선 2층에는 안올라가요 ㅠㅠ

2층집인데 2층은 의미가 없네요

1층에서는 먹이 저장해놓은거

자주 먹더라구요

이렇게 먹이 먹은 흔적들 ㅋㅋ

매일 청소해주고 있네요

1층 이곳에 제일 편한가봐요

이곳에 자주 머무네요

생각보다 크림이가

새로운 은신처가 마음에 드나봐요 ㅎㅎ

다행입니다 ㅋㅋ

사주길 잘했어요

크림아 새 은신처

잘 쓰도록 해 ㅎㅎㅎ

더 좋은 집으로 만들어줄게

사랑해 햄크림

새 은신처 마음에 들어 고마워 엄마!!

그럼 햄나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