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크림 이야기/햄스터 정보

3. 햄스터 케이지 필수 조건

by 햄모닝 2020. 10. 19.

햄모닝!

 

햄스터 키우실때

초기 용품 필수템 케이지 조건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최대한 권장 크기에 맞춰주세요

 

드워프,로보로브스키 68L 이상

골든 햄스터 120L 이상 

 


68L: 가로 53cm, 세로 40cm, 높이 31.5cm, 총면적 2120cm
120L: 가로 60cm, 세로 43.5cm, 높이 44cm, 총면적 2610cm


사용하지 말아야 하는 케이지

철장케이지는 사용하면 안됩니다. 

매달리다 떨어져서 골절이 생기고 철망을 갉다가

이빨이 부정교합이 생긴다고 합니다

 

저희 크림이 같은 경우에는

드워프 햄스터로

케이지 면적이 

가로 60cm 세로 100cm 입니다

처음에는 크다고 생각했는데

케이지를 볼수록 더 커야 할거 같아요

 

어릴때 키운 햄스터는

아주 작은 케이지에서 키웠는데

지금 생각하면 너무너무 미안해요 ㅠㅠ

 

최소한의 케이지를 갖추지 못한다면

키우지 않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햄스터의 경우 강아지 고양이처럼

인간이랑 같이 공간을 공유하는 동물이 아니라

자기만의 공간에서 평생 사는 동물이기 때문에

케이지가 자신이 아는 최대한의 세계라고 생각해요

 

사람도 좁은곳에 계속 있으면 불편한데

아무리 작은 동물이라도

케이스가 너무 작으면 너무 스트레스 받을거 같아요

 

꼭 케이지 필수 조건을 확인하시고

케이지를 구매해주세요

 

크림이 초창기 케이지 모습 

지금은 많이 변했어요 ㅋㅋ 계속 바꿔주다보니

저는 이케아 린몬을 개조해서 만들었어요

만들면서 너무 힘들었는데

지금은... 저희집 공간만 되면 더 크게 

만들어 주고 싶어요 ㅠㅠ

 

크림아~ 엄마가 집 더 좋은 환경으로 만들어줄게

넌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저는 햄크림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