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크림 이야기/햄스터 정보

6. 햄스터 은신처 이너하우스

by 햄모닝 2020. 11. 12.

햄모닝!!!

 

오늘은 햄스터 은신처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이너하우스라고도 불리더라구요

 

햄스터 케이지 꾸밀때

은신처는 꼭 필요한 필수템이죠

 

햄스터 은신처는

햄찌가 안정감을 가지고 숨어서 쉬기도 하고

잠을 자는 공간입니다

 

저희 크림이 케이지에는 총 5개의 은신처가 있어요

 

그 중 크림이가 좋아하는 은신처가

2개가 있어요 ㅎㅎㅎ

거기서 번갈아가면서 자더라구요

 

왜 번갈아 자는건지는 모르겠는데

아마 그게 안전하다고 생각하는거 같기도 해요 ㅎㅎ

 

은신처는 많으면 돌아가면서 다 쓴다고 해요

햄찌 마음은 모르겠지만

은신처는 꼬옥 2개 이상 놓아주세요

 

요즘은 햄스터 은신처 종류가 정말 많아요

근데 저는 2개는 기성품으로 샀고

3개는 모두 제가 만들어줬어요

케이지 인테리어에 맞춰 바꿔주다보니

제가 만든게 더 활용도가 좋더라구요

 

<은신처 만든거>

 

이상으로 햄나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