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크림 이야기/햄크림 집꾸미기

햄스터 로디펫 미로은신처 직접 만들기

by 햄모닝 2020. 10. 21.

햄모닝~

 

로디펫 미로은신처가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살까 했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더라구요 ㅠㅠ

 

원래 만드는거 좋아하기도 하고

그동안 크림이 나무로 제작해 준게 많아서

근거없는 자신감(?)을 가지고

미로 은신처를 직접 만들어봤어요

 

로디펫 드워프용 미로은신처를 참고했습니다.


*제작 과정*

 

1. 나무부터 구입합니다

자작나무로 샀어요

자작나무는 햄스터한테 안전한 나무이고

가격도 저렴해요

저는 배송비까지 만원에 샀어요

크기에 맞게 재단도 해줍니다

 

2. 도착한 합판을 부드럽게 사포로 문질러줘요

 크림이가 다치면 안되니까요

3. 미로 구멍을 뚫어야해서 연필로 표시를 해둡니다

 

4. 표시해 둔 곳으로 구멍을 뚫어줍니다

   이게 제일 힘들었어요 ㅠㅠ

   자작나무 4T로 주문했는데

   이것도 생각보다 잘 안뚫리더라구요 

   9개나 뚫어야 해요 

뚫고
또 뚫고
계속 뚫어주세요 ㅋㅋ

5. 구멍을 사포로 매끄럽게 다듬어줍니다

 

6. 이제 나무용 본드로 다 붙여줍니다

   하나씩 하나씩 이어줍니다

7. 뚜껑 흔들리지 않게

   목다보 나무를 붙여줍니다

 

8. 완성

   햄스터가 사용하기 전에 본드가 마를때까지

   하루정도 기다립니다.

 


 

*햄크림 사용 모습*

 

처음에는 신기한지 관찰을 많이 하더니

이제는 미로에서 나오지를 않아요 ㅋㅋ

미로은신처가 마음에 들었니?

엄마는 만드느라 너무 힘들었어 ㅠㅠ

그래도 너가 마음에 든다면 그걸로 됐어 ㅋ

 

미로 편안해
미로 은신처 좋아
오른쪽 구석이 좋아
꿀잠
구멍 통과
만들어줘서 고마워! 잘쓸게

 

만들어 놓고보니

역시 완제품을 사는게 최고다 ㅋㅋㅋ

돈만 있으면 무조건 사세요

직접 만드는건 너무 힘들어요 ㅠㅠ

 

그래도 햄크림이 좋아하니까

만들어주길 잘한거 같아요

 

이게 부모님의 마음인가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