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크림 이야기/햄크림 집꾸미기

햄크림 볼급수기 물그릇으로 변경

by 햄모닝 2020. 11. 7.

햄모닝!!

 

저희 크림이는

애기때 볼급수기로 물을 마셨는데

 

마실때 자세가 불편해보였고

스테인레스 재질이라서

녹이 매우 잘 슨다고 해서

물그릇으로 변경해주었어요

처음 쓰던 물급수기
숨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어릴때 여기서 자주 잤어요

 

물그릇을 사용할 경우

무거운 종지그릇 같은걸 사용해야하고

물도 자주 갈아줘야 해요

저는 하루에 아침1번 저녁1번 갈아주고 있어요

 

물 갈아 주는게 좀 귀찮긴 하지만

저희 크림이를 위해서는 별거 아니죠 ㅎㅎ

 

다이소에서 구매했어요

다이소에서 정말 이것저것 많이 찾아봤는데

이게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물그릇으로 변경

 

물그릇 사용모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