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상자

초등학교 우유 급식

by 햄모닝 2020. 11. 9.

햄모닝!!!

 

초등학교 다닐때

우유 급식을 기억하나요?

 

 

매일 아침 등교하면

서울우유 200ml를 먹고

우유 수거함에 넣어야했어요

 

어릴때는 흰우유 먹는게 너무 싫었어요

특히 겨울에 추울때 마시는게 싫어서

가끔 가방에 넣어놓았다가

집에 오면 우유팩이 터져서

모든 공책들에 대참사가 벌어졌죠

 

저말고도 친구들도 흰우유가 싫어서 ㅋㅋ

네스킥, 제티 등 가져오면

부러운 눈으로 쳐다봤어요

나중에는 뭐 이것도 선생님이

금지 시켜서 못먹었지만요

 

왜 갑자기 우유급식을 얘기하냐면

예능 노는언니에서

요즘 아이들의 우유급식 얘기가 나와서요

 

이걸보다 우와 많이 변했구나

세대차이를 실감하게 되네요

 

부럽다기보다는 뭐 ㅋㅋㅋ

이제 세월이 많이 변했으니

요즘 시대에 맞게 변하는게

당연한 이치 같아요

그래도 아주아주 살짝쿵 부럽기는 하네요 ㅎㅎ

 

햄나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