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상자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출연진 근황 및 다시보기

by 햄모닝 2020. 12. 7.

햄모닝!!!

 

SBS 시트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를 아시나요?

김병욱 PD의 시트콤이 많이 있죠

순풍산부인과,대박가족

거침없이하이킥 등

유명한 시트콤이 많았지만

그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했던 시트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어느날 유튜버에서

이 시트콤이 뜨길래 ㅋㅋ

보기 시작했는데

지금봐도 너무너무 재밌어요 ㅎㅎ

 

웬만해선 시트콤은 2000년~2002년 작품으로

벌써 18년전 작품인데

지금보면 좀 촌스럽기는 하지만

출연진들이 너무 연기를 잘해줬고

스토리도 가족 이야기 스토리라

공감되는 내용이 많았어요

 

웬그막을 보다보니까 ㅎㅎ

출연진들 근황이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봤어요

 


노구 - 신구

제일 좋아했던 캐릭터 노구 ㅎㅎ

물론 고집쟁이에 못된 시아버지였기는 하지만

배우가 연기를 너무 잘해서 ㅋㅋ

재밌었던 캐릭터

 

<근황>

신구 배우님은 며칠전에 아는 형님

게스트로도 나오시고

그 외 꽃보다 할배, 윤식당 등

아직도 활발하게 활동하시는 배우시죠


노주현

 

노구의 첫째 아들로 소방관이었죠

먹는것 좋아하고 눈치 1도 없었던 캐릭터 ㅋㅋ

그 당시 연기 변신이 엄청 커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근황>

최근 예능 사랑의 콜센타에 나오시고

티비 출연을 하고 계시며

현재 경기도 안성에 카페도 차렸다고 하네요


박정수

노주현의 아내로 까탈스러운 시아버지를

모시고 사는 며느리 역할

 

<근황>

전남편이랑은 이혼을 하셨고

현재는 정경호의 아버지와 같이 사신다고 하시네요

최근 더 먹고가 예능에 나오셨고

연기도 꾸준히 하시는 배우


노윤영 - 최윤영

노주현의 장녀로 동시통역일을 하고

극중 권오중과 사귀고 결혼하는 캐릭터

 

<근황>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렸고 두아이의 엄마라고 하네요

현재는 활동을 안하시는거 같아요

 


노영삼 - 윤영삼

노주현의 장남으로 공부를 엄청 못하는 캐릭터

시트콤 초반에 이소룡 트레이닝복을 

계속 입고 나옴

 

<근황>

2000년대 중반까지는 배우 생활을 했지만

그 후 연예인을 그만두고

현재는 평범한 직장인이라고 하네요

 


노인삼 - 윤정근

노주현과 박정수의 막내 아들로

형 노영삼과는 다르게 똑똑한 아이이며

시트콤 안에서 나레이션을 많이 맡은 캐릭터

 

<근황>

자세한 근황을 찾을 수가 없네요 ㅠㅠ

유학갔다는 소문이 있던데

그 외에는 정보가 아예 없어요

 


노홍렬 - 이홍렬

노구의 차남이자 노주현의 친동생

아내와는 사별했으며 배종옥과 재혼하며

엄청 소심하고 잘삐지는 캐릭터

 

<근황>

최근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개막식 MC도 하였으며

유튜브 이홍렬TV도 운영중이네요


노민정 - 김민정

노홍렬의 외동딸이며 미술교육학 학생

공주병 캐릭터

 

<근황>

아역배우로 활동하여

지금까지 활동하고 있는 배우이며

가장 최근 드라마는 국민 여러분이라는

드라마에서 박후자 역할로 나왔어요

 


배종옥

동작소방소 구급계장

노홍렬과 재혼하며

남의 사소한 실수를 참지 못하고

바로바로 말하는 스타일

 

<근황>

현재 배우로 활발히 활동중이시며

12월 방송 예정인

철인왕후에도 나오신다고 하네요

철인왕후 기대하는 드라마인데 ㅋㅋ

여기서 배종옥 배우님도 볼 수 있겠네요

 

 


장미나

배종옥의 외동딸

같은 나이 또래인 인삼이와 자주 어울려 다닌다

 

<근황>

배우 장미인애의 친동생으로

현재는 연예인 활동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권오중

사촌동생 재황과 노홍렬 집에 하숙하는 세입자

직업은 소방관이며

노주현의 딸 노윤영과 결혼하는 캐릭터

 

<근황>

예능 출연도 꾸준히 하시고

가장 최근에는 가수 한동근 뮤직비디오에

출연 하셨네요

 

권재황 - 이재황

권오중과는 사촌관계

서울대학교를 다니며

양다리를 걸친 바람둥이 캐릭터

 

<근황>

최근 드라마 엄마가 바람났다에

출연하였으며

에능 연애의 맛에도 출연하며

꾸준히 활동하고 있네요

 


현재 TV에서 활동하시는 배우는

신구,노주현,박정숙,노홍렬,배종옥

김민정,권오중,이재황 

웬그막 성인배우들은 활동을 계속 하셨고

아역배우들이 활동을 안하네요

 

현재 유튜브에서도 웬그막을 볼 수 있지만

정확한 스토리 전개를 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사이트 가시면

전회차를 보실 수 있어요

단점이라면 광고가 많아요 ㅠㅠ

광고가 싫으신분들은 이용권을 구매하셔서

보셔도 됩니다 :)

https://allvod.sbs.co.kr/allvod/vodProgramDetail.do?pgmId=00000010111

 

SBS 프로그램 다시 보기 : SBS All VOD

All잼 Full잼 SBS All VOD

allvod.sbs.co.kr

그럼 이상으로 햄나잇!!!

'추억상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등학교 우유 급식  (0) 2020.11.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