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너무너무 귀여운 에버랜드 아가 팬더 판다 "푸바오 福宝"

by 햄모닝 2020. 11. 13.

햄모닝!!!

 

에버랜드 아가 판다

푸바오 福宝를 아시나요?

 

TV에서 에버랜드 판다 아빠가 ㅋㅋ

유퀴즈에 나오는거 봤던게 엊그제 같은데

드디어 아가 판다를 낳았다고 합니다

 

유튜브에서 영상 봤는데

세상에나!!!

이렇게 귀여울수가 ㅠㅠ

요즘 맨날 푸바오 영상만 봐요

바라만 봐도 기분이 좋아요

키우시는 사육사분들은 얼마나

귀여울까요 ㅠㅠ 

 

아가 판다 푸바오를 보고 싶으신분은

아래 유튜브 영상으로 고고!!

 

https://youtu.be/gaxlG_PY7co

푸바오의 엄마 아빠는

엄마는 아이바오 

아빠는 르바오

아가 판다 이름은 푸바오

 

에버랜드 유튜브가 영상 많이 올려주고 있어요

저는 구독도 하고 있고 ㅋㅋ

매일 푸바오 보러 갑니다 ㅋㅋ

코로나 끝나고 에버랜드로 달려갑니다!!

제발 코로나 좀 종식됐으면 ㅠㅠ

 

아가 판다 푸바오의 모습

영상은 에버랜드 유튜브 캡쳐했어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mzN1qaCzjKtezHbzJXGvxg

 

에버랜드 - EVERLAND

에버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EVERLAND official YouTube channel)

www.youtube.com

인형탈을 쓴 사람이 틀림없어요 ㅠㅠ

너 정말 귀엽다 ㅠㅠ

제가 원래 동물 보는걸 좋아하는데 ㅋㅋ

판다는 뭐 실제로 본적이 없고

한국 동물원에서는 볼 수 없는 동물이었잖아요

그래서 그냥 귀여운 곰 정도라고 생각했는데

 

대만에 있는 동물원 갔다가

판다를 봤는데...

그때 거기서 2시간을 지켜보고 있었어요

그냥 보고만 있었는데 훌쩍 지나간 시간

 

대만동물원에 있는 판다 사진

 

대만에서 판다를 보고 난 후

그때부터 판다를 너무 좋아하게됐어요

실제로 보니까 더더더 귀엽더라구요 ㅋㅋ

 

여태까지 팬더라고 알고 있었는데

팬더는 판다의 비표준어라고 합니다

 

앞으로는 판다라고 써야겠어요

 

귀여운 아가판다 푸바오

건강하게 자라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