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김연아 YUNA KIM 제이에스티나 J.ESTINA 광고 사진 모음

by 햄모닝 2020. 11. 17.

햄모닝!!!

 

제가 좋아하는 김연아 선수는

오랜시간동안 제이에스티나 광고모델이죠 ㅎㅎ

 

연아때문에 제이스티나 제품을 몇개 샀어요

연아때문에 산것도 있지만 ㅋㅋ

우선 디자인이 딱 제 스타일

 

이번에 제이에스티나에서

메리 핑크마스 (Merry Pinkmas) 캠페인을

한다고 합니다

 

핑크핑크한 김연아 선수의 모습이

너무너무 이뻐요

 

 

이번 메리핑크마스 캠페인 말고도

제이에스티나 광고 모습때

연아는 언제나 이뻤던거 같아요

안그래도 이쁘지만 플러스 고급스러움이 느껴져요

 

김연아와 제이에스티나의 광고 사진을

모아봤어요 ㅎㅎ

광고 모델을 오래해서 ㅋㅋ

이쁜 사진이 너무너무 많아요

 

연아랑 제이에스티나 서로 너무 

잘 어울리는 파트너인거 같아요 ㅎㅎ

 

연아가 광고하는 제품들은

언제나 유심히 보게되고

구매욕까지 생기더라구요 

 

이번 메리 핑크마스 사진에

목걸이 귀걸이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ㅋㅋ

작은 귀걸이랑 작은 목걸이가

갖고 싶었거든요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은

이걸로 사달라고 해야겠어요

 

그럼 햄나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