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머지포인트 Mergepoint 사용처

by 햄모닝 2020. 12. 1.

햄모닝!!!

 

머지포인트라고 들어보셨나요?

 

제가 요즘 사용하는 포인트앱인데

사용처도 점점 늘어나고 있어서 좋아요

 

금액 충전도 20만원이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머지포인트 사용처를 설명해드릴게요

 

우선 제가 자주가는 카페부터!!

빵집은 파리바게트,던킨도너츠,뚜레쥬르에서 사용하고

카페는 탐앤탐스,이디야,빽다방

아이스크림은 배스킨라빈스 ㅎㅎ

사용하는곳이 생각보다 많죠?

음식점은 자주 사용 안하는거 같아요

그나마 자주가는 니뽕내뽕 ㅎㅎ

그리고 이차돌도 있고 유가네닭갈비 죠스떡볶이도 있네요

여기서는 BBQ랑 KFC,굽네치킨 사용하고 있어요

편의점도 됩니다

원래 GS도 있었는데 없어졌었는데 ㅋㅋ

앱 들어가니 재입점 되었다고 하네요

저는 편의점 CU에서 자주 쓰는 편이었어요

그리고 이마트에서도 사용 가능한데

이게 하루 이용제한이 있더라구요

하루에 2만원만 사용가능합니다.

 

저는 이마트 가면 먼저 2만원 머지포인트로 결제하고

나머지는 제 개인카드로 결제하고 있어요

 

사용처가 생각보다 많죠?

제가 많이 가는 곳이 많아서

저는 머지포인트 아주 괜찮은거 같아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주머니 사정도 안좋고

돈벌기도 힘들잖아요 ㅠㅠ

어차피 식당이랑 카페는 가니까

저렴하게 포인트 구매하고

사용하면 좋은거 같아요

 

여러분도 머지포인트 사용해보세요 ㅎㅎ

 

그럼 햄나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