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딸기잼 소스병 유리병 뚜껑 안열릴때 뚜껑 여는 방법 쉽게 따는법

by 햄모닝 2020. 12. 15.

햄모닝

 

어제 제가 오랜만에 스파게티를 해먹으려고

스파게티 소스를 샀어요

제가 요리 하는걸 안좋아하는데

정말 큰맘먹고 ㅋㅋ

요리를 만들기로 했어요

 

그런데 뚜껑을 못열거라곤

상상도 하지 못했어요 ㅠㅠ

요리를 하지 말라는 하늘의 뜻인가요

 

이미 스파게티 면을 삶고 있어서

어떻게든 소스 뚜껑을 열어야 하는데

정말 별걸 다 해봐도

안열렸어요 ㅜㅜ

 

그래서

인터넷 검색시작

인터넷에서 추천해준 방법을 써봅니다 ㅋㅋ

 

1. 고무장갑 사용하기

고무장갑으로 열어봐도 절대 열리지 않았어요

제 손만 아파요 ㅠㅠ

 

2. 뜨거운 물로 열기

냄비에 물 넣고 

뚜껑을 뒤집어서 넣고 뜨거워지면

꺼내서 열기

이것도 꼼짝도 안합니다

 

3. 숟가락으로 뚜껑 가운데를 치기

숟가락으로 뚜껑 가운데를 몇번 치면

쉽게 열린다고 하더라구요

 

결론은 3개 다 실패 ㅠㅠㅠㅠ

 

제 손은 이미 빨개지고

너무 아프더라구요 ㅠㅠ

망할 뚜껑 ㅜㅜㅜㅜㅜ

정말 뚜껑을 못열어서 ㅠㅠ

요리를 못한다는 사실에

화도 나고  ㅡㅡ^

아니 이렇게 힘이 없나

자책도 하며 ㅠㅠ

 

마지막 수단으로

밖에 나가서 ㅋㅋ

경비아저씨께 부탁 해볼까 

생각도 해봤어요 

 

집에 딸 수 있는

도구들을 찾아봤는데

뚜껑이 생각보다 넓어서

열 수 있는 도구가 없더라구요

 

그러다가 

숟가락으로 뚜껑 중간을 때리면

열린다는 글이 있었는데

숟가락은 실패를 했잖아요

 

그래서 열받아서 ㅋㅋㅋ

집에 있는 아령으로 

중간을 3번 4번 내려쳤어요

아령 크기가 정말 딱이었어요 ㅎㅎ

그랬더니 놀라운 일이 ㅋㅋㅋ

정말정말 쉽게 열렸어요

이럴수가!!!

근력을 키울려고 산 아령이

근력은 안키워주고 

뚜껑을 따주는 일이 ㅎㅎ

이걸 정말 뭐라고 설명해야할지 ㅋㅋ

웃픈 상황이였어요 ㅠㅠ ㅋㅋ

 

집에 아령이 없으신분들은

망치나 무게가 나가는걸로

뚜껑 중앙을 몇번 치면 ㅋㅋ

정말정말 거짓말안하고

쉽게 열려요

 

무식하지만 ㅋㅋ

이 방법이 정말 최고입니다

 

저처럼 

근력이 부족하고 힘이 없으신분들은

힘들게 뚜껑 여시지 마시고

저렇게 해보세요

 

정말 강추강추!!!

 

그럼 햄나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