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일반 상품 리뷰

편리한 쓰레기통 이지캔 EZkan 27L EZ-270 (종량제봉투 겸용) 개봉 리뷰

by 햄모닝 2020. 12. 11.

햄모닝!!

모두의집 할인 쿠폰이 얼마 안남아서 ㅋㅋ
급하게 산 쓰레기통 이지캔

원래 쓰레기통 사려고 했는데
마침 쿠폰도 쓸 수 있어서
모두의집 쓰레기통 검색 시작!!

저희집이 화이트 톤이 많아서
같은 화이트 계열이면 좋겠구
너무 작지 않은걸 찾다보니
발견한 이지캔
EZ-270
후기도 너무 좋아서
이걸로 결정했어요 ㅎㅎ

드디어 택배 도착
택배 박스 뜯을때가 가장 신나요 ㅋㅋ

박스 오픈하면
맨 위에 설명서가 딱 놓여있어요

사용 설명서가 사진으로
아주 자세하게 적혀있어요
<리필 교체방법>과 <종량제봉투 리필방법>

리필도 하나 더 줬어요 ㅎㅎ
저는 이거 다쓰면 종량제 봉투를
넣어서 사용하려고 해요
그래도 줬으니 ㅋㅋ 쓰긴 써야죠

박스 안에서
쓰레기통 본품을 꺼내봅니다
크기는 딱 적당한 크기로 잘 구매한거 같아요
색상도 마음에 들어요

뚜껑 위에 비닐로 덮여있어요
떼어야 사용 가능해요

뚜껑 열면 이중으로 또 덮개가 있어요
이것때문에 냄새가 안난다고 하더라구요

겉뚜껑 속뚜껑을 모두 위로 올려주면
리필카트리지가 보입니다

아래 뚜껑을 열면 이런 구조로 생겼어요
오른쪽에 또 사용설명서가 있네요

안에 또 사용설명서가 있어서
종이 사용설명서는 버려도 되겠네요
종이 설명서 어차피 며칠뒤면 ㅋㅋ
어디에 뒀는지도 모를겁니다 ㅎㅎ ㅜㅜ

리필 봉투 잘라내야할때 쓰는 칼 ㅋㅋ
아주 마음에 드네요 ㅎㅎ
따로 칼 안꺼내도 되니까요

페달 부분
전체 화이트 색상이 아니라
부분부분 그레이 톤이 들어가서
더 고급스러워 보이는거 같아요 ㅎㅎ

쓰레기통 리필봉투 여는곳

이건 종량제봉투 사용할때 쓰는거래요

쓰레기통 설치 완료 ㅎㅎ
깔끔한 디자인이라서
어디에 둬도 깔끔하네요

아직 오래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ㅋㅋㅋ
쓰레기통 외관으로는 대만족
깔끔한 디자인의 쓰레기통 찾기 어려웠거든요 ㅠㅠ

요즘 자동식 쓰레기통도 많던데
그건 잘 고장 난다고 해서
페달 있는걸로 결정했어요 ㅎㅎㅎ

오래오래 써야겠어요 :)
그럼 이상으로 리뷰 끝

모두들 햄나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