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다이소 상품 리뷰

다이소 기본 검정 고무줄 머리끈 헤어끈 리뷰

by 햄모닝 2020. 12. 14.

햄모닝!!!

 

여자분들이랑 공감하실 이야기

기본 검정 머리끈 하나씩 다 있으시죠?

 

저는 화려한 머리끈보다

그냥 평범한 머리끈을 사용해요

기본적인 아이템을 살때

가장 만만한 곳은

다이소 같아요 ㅎㅎㅎ

무엇보다 가격도 저렴하구요

 

저는 맨날 머리끈이 ㅠㅠ

이 꼴이 됩니다 ㅜㅜ

저 상태에서 똑하고 끊어져버려요

제가 머리숱도 많은 편이고

오래 사용하다보면 저렇게 되는거 같아요

 

저렇게 끊어지거나

매번 잃어버려요 ㅠㅠ

도대체 어디다가 놓고 다니는걸까요

정말 미스테리한 머리끈의 행방

 

기본 검정 머리끈이 다 떨어질쯤되면

다이소로 갑니다 ㅋㅋ

 

다양한 머리끈이 있지만 ㅋㅋㅋ

저는 기본템만 삽니다

 

이렇게 두개 사도 2000원밖에 안해요

잃어버려도 정말 부담감이 없어요

 

제가 자주 구매하는 고무줄 머리끈

8개 들어있고 가격은 1000원입니다

 

1000원짜리지만 ㅋㅋㅋ

생각보다 탄성도 좋고 튼튼해요

 

저는 머리숱이 많아서

얇은거는 못하거든요

이 정도 두께는 되어야 사용할 수 있어요

 

탄성도 좋아서

저는 잃어버리지 않는한

꽤 오래 사용하는거 같아요

 

이거는 大 2개/小 2개 총 4개 들어있고

가격은 1000원입니다

 

이 머리끈은

저는 세수할때나 이 닦을때 ㅋㅋ

머리 묶어야 편하잖아요

그때 살짝 묶어줄때 사용합니다

고무 머리끈을 사용하면

자국이 남아서 안좋잖아요

저는 큰거는 머리 전체를 묶을때 사용하고

작은거는 앞머리 묶을때 사용해요

 


저처럼 머리끈 자주 잃어버리는분들한테 ㅋㅋ

다이소 기본 검정색 머리끈 추천드려요

 

정말 머리끈 잃어버려도

이제 놀랍지도 않고

역시 나답게 잃어버렸군 ㅋㅋ

이런 생각으로 저는 구매합니다 

 

솔직히 예전에는 비싸고

이쁜 머리끈 많이 샀는데

이제는 저희 이 덜렁함을 알아서 ㅠㅠ

그냥 기본템만 해요

 

이상으로 다이소 기본 검정 머리끈

구매 후기 끝!!!

 

모두 햄나잇!!!

 


 

 

'상품 리뷰 > 다이소 상품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소 근력운동 아령 상품 리뷰  (0) 2020.11.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