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소개/영화 소개

넷플릭스 일본 애니메이션 천공의 성 라퓨타 Castle in the sky

by 햄모닝 2021. 2. 10.

햄모닝!!!

 

요즘 시간날때

넷플릭스로 애니메이션을 보고 있어요

 

학교 미술 수업때 선생님이 보여준

"천공의 성 라퓨타"

 

한번 봤던거였지만

너무 오래전에 본거라

기억이 가물가물했고

제가 천공의성라퓨타 ost를 엄청 좋아했어서

오랜시간동안 핸드폰 벨소리였어요

 

주말에 뭐볼까 하다가

다시 보고 싶었던 애니메이션

천공의 성 라퓨타를 보게 되었어요

 


천공의 성 라퓨타

(Castle in the sky)

 

감독 : 미야자키 하야오

음악 : 히사이시 조

제작사 : 스튜디오 지브리

개봉일 : 1986년 (일본)

 


감독은 센과치히로 작품으로 유명한

미야자키 하야오 입니다

1986년 작품인데

전혀 촌스럽지 않고

지금 시대에도 많은 생각을 갖게 해주는 작품인거 같아요

 

처음 봤을때는 몰랐는데 ㅋㅋ

나이가 들고 보니 

남자주인공 파즈 왜이리 멋진 남자인거죠 ㅋㅋ

처음부터 여주 시타밖에 모르는 남자

오늘부터 파즈는 저의 이상형 ㅎㅎ

 

오랜만에 너무 가슴 따뜻해지는

작품을 본거 같아요

 

설날 연휴때

넷플릭스 일본 애니메이션

천공의 성 라퓨타 적극 추천합니다 >_<

 

예전에 일본 놀러갔을때

지브리 스튜디오에도 갔다왔는데

일본의 애니메이션 환경이 부럽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우리나라도 요즘 웹툰 시장이 점점

발전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한국도 애니메이션 좋은작품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마지막으로는 천공의 성 라퓨타 ost로

유명한 「君をのせて」 너를 태우고

유튜브 링크 첨부할게요 ㅎㅎ

 

https://youtu.be/bMSRny4EoAI

그럼 햄나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