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소개/영화 소개

중국 코미디 영화 추천 서홍시수부 西虹市首富 한달 안에 1700억 쓰기

by 햄모닝 2020. 12. 9.

햄모닝!!!

 

누구나 한번씩

돈을 펑펑 쓰는 상상을 하잖아요 ㅎㅎ

로또가 되면

돈을 이렇게 저렇게 써야지 ㅋㅋ

상상만 해도 행복한 고민

 

이 영화는

중국 코미디 영화로

한달 안에 1700억 쓰기 대작전

영화 입니다.

한달 안에 1700억을 왜 못써 ㅋㅋ

라고 생각했으나...

조건을 따를려면 쉽지 않겠더라구요

 

가볍게 볼 수 있는 코미디 영화입니다

그럼 영화 소개 시작!

 

스포가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서홍시수부 西虹市首富"

영어 제목은 Hello Mr.billionaire


서홍시에 살고 있는

영화 남자 주인공

이름은 왕뚜오위 王多鱼

오랜기간 축구 삼류구단 골키퍼로 활약중

 

어느날

축구 경기 승부조작으로 20만위안을 제안합니다

상대편이 3골을 넣어해주면 20만위안을 주는 대가

(20만위안 = 한국돈 3500만원정도)

하지만 주인공은 이 제안을 수락하지 않습니다

 

승부조작 제안을 받지 않았지만 ㅋㅋㅋ

결국 0:5로 지고 만 주인공 팀

(돈도 못받고 게임도 지다니 ㅠㅠ)

승부조작을 하지 않았지만

게임 결과는 참패했으므로 결과에 대해

책임지라는 감독 ㅠㅠ

(감독도 책임져야하는거 아닌가요? ㅋㅋ)

결국 축구 삼류구단에서조차

짤리게 된 왕뚜어위

재수없게 공갈협박으로 구치소까지 가게 된

남자 주인공

재수가 더럽게 없는날 ㅠㅠ

어떤 사람의 돈으로 합의를 봐

풀려난 주인공

보험회사로 초대가 됩니다

보험회사에 가서

놀라운 소식을 듣게 된 주인공

둘째할아버지의 재산을 상속받게 된다는것

주인공은 유일한 상속인

유산 얘기를 듣고 진정이 되지 않는 주인공 ㅋㅋ

하지만 유산을 받으려면 

테스트를 통과해야 하는데

그 중 첫번째 테스트는 바로

축구 승부조작에 응하지 않는것 ㅋㅋ

이게 바로 첫번째 테스트였군요

 

둘째 할아버지의 유언 영상을 보는중 ㅋㅋ

 

두번째 테스트는 바로바로

 

기한은 1개월

10억 위안 (한국돈 1700억원 정도)를 모두 쓸것

 

이 테스트를 통과한다면

300억 위안 (5조원) 유산을 상속받게 됩니다

 

듣기만 해도 기분 좋은 이야기 ㅋㅋ

1700억 하루에 60억씩 쓰면

다 쓸수 있겠네라고 생각했으나 ㅋㅋ

 

당연히 조건이 있어요


조건

1. 서홍시안에서만 합법적인 방법으로 돈을 쓸것

(매춘,도박,약물 같은건 안됨)

1개월 안에 어떠한 자산이라도 남기면 안됨

 

2. 증정,증여,기부 안됨

모든 돈은 반드시 자신을 위해 사용할것

 

3. 인원 고용은 100명을 넘길 수 없음

(합당한 금액으로 고용해야야 함)

 

4. 가치있는 어떠한 물건도 파손할 수 없음

물건값을 높여 지불하면 안됨

시장 가격의 최고액을 넘길 수 없음

 

5. 이 테스트에 대해서 어느 누구에게도

발설해서는 안됨

 


하지만 이 테스트가 자신이 없다면

 

포기하고 천만위안(17억) 받기

vs

테스트 수락하고 300억 위안 받기

하지만 실패한다면 한푼도 못받음

 

과연 주인공은 어떤 선택을 했을까요?

 

저는 쫄보라서 ㅋㅋㅋ

포기하고 천만위안 받을 듯해요

 

주인공은 테스트 수락하고

300억 위안 받기를 선택

(그래야 영화 진행이 되겠죠? ㅎㅎ)

 

이 어마어마한 돈을 보세요 0o0

 

과연 주인공은 한달안에

10억위안 (1700억)을 다 쓸 수 있을까요?

 

뒷 내용이 궁금하신분들은

중국 코미디 영화

서홍시수부를 추천해드립니다 ㅎㅎ

 

중간중간 웃긴 장면이 많았고

나라면 1700억을 어디에다가 쓸까라는

쓸떼없는 고민도 하게 만들어준 영화

 

그럼 오늘 영화 추천 끝~~

 

햄나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