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소개/영화 소개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너의 이름은" 리뷰

by 햄모닝 2020. 12. 27.

햄모닝!!!

 

오늘이 연휴 마지막날이네요 ㅎㅎ

저는 이번 연휴동안에

집에서 영화만 본거 같아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친구들도 만날 수 없고

밖에도 못나가니까

집에서 영화보는게 전부

 

요즘 넷플릭스 가입해서

넷플릭스에 있는거 보기 바빠요 ㅋㅋ

 

이번에 본 영화 중 하나

일본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예전부터 유명해서 알고 있었고

한번쯤 보고 싶었는데

계속 기회가 되지 않아서 

보지 못했었는데

딱 넷플릭스 영화에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드디어 보게 되었네요 ㅎㅎ

 


영화 제목 : 너의 이름은 (your name)

개봉 : 2017.01.04

관객수 373만명

감독 : 신카이 마코토


스토리

아직 만난 적 없는 너를, 찾고 있어 천년 만에 다가오는 혜성 기적이 시작된다

도쿄에 사는 소년 ‘타키’와 시골에 사는 소녀 ‘미츠하’는

서로의 몸이 뒤바뀌는 신기한 꿈을 꾼다

낯선 가족, 낯선 친구들, 낯선 풍경들... 반복되는 꿈과 흘러가는 시간 속,

마침내 깨닫는다 우리, 서로 뒤바뀐 거야?

절대 만날 리 없는 두 사람 반드시 만나야 하는 운명이 되다

서로에게 남긴 메모를 확인하며 점점 친구가 되어가는 ‘타키’와 ‘미츠하’

언제부턴가 더 이상 몸이 바뀌지 않자

자신들이 특별하게 이어져있었음을 깨달은 ‘타키’는 ‘미츠하’를 만나러 가는데...

잊고 싶지 않은 사람 잊으면 안 되는 사람 너의 이름은?

 

 


리뷰

 

한국 관객수가 373만명이나 되네요 ㄷㄷ

이렇게 흥행한줄은 몰랐네요

 

사실 이 감독의 예전 작품

언어의 정원을 좋게 봐서

이번 작품도 상당히 기대를 했어요

 

근데 생각보다 제 스타일은 아니였어요

계속 잔잔한 스토리 ㅋㅋ

 

그래도 이 영화를 보고 느끼게 된건

사람들의 기억이란?

 

사실 살면서 잊고 싶지 않은 사람을

한번씩 만나거나

가끔씩 그 친구는 어떻게 지내려나

궁금한 경우 있지 않으신가요?

 

아 오늘도 꿈에서 고등학교 친구를 만났는데

정말 이 친구는 요즘 뭐하고 사나

궁금하기도 하고

예전에 좋은 기억으로 만났던 사람이지만

연락할 방법이 없을때

이 사람을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이런 생각을 가끔하긴 했어요

정말 인연이 있다면 만날까?

이런 느낌

 

이런 좋은 기억들은 간직하고 싶지만

사람들이 바쁘게 살면서

하나씩 차츰 잊어버리잖아요

 

애니메이션 마지막 장면에서

아 내가 찾고 있었던 사람

내가 잊고 있었던 사람

그런 먹먹함이 있었어요

 

그래서 이 영화가 흥행을 하지 않았나 싶어요

물론 그림체도 이쁘구요 ㅎㅎ

저는 애니메이션은 확실히

그림이 이뻐야 한다고 생각해요 ㅋㅋ

 

잔잔하지만 ㅋㅋ

여운을 느끼고 싶은 영화를 찾으신다면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추천해드립니다 ㅎㅎ

 

이상으로 리뷰 끝 

 

그럼 햄나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