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탐구/해외 연예인

넷플릭스 종이의 집 교수 알바로 모르테 Alvaro Morte

by 햄모닝 2020. 12. 3.

햄모닝!!!

 

요즘 집콕하면서 

넷플릭스 종이의집을 정주행했어요

 

종이의집을 보면서 꼭 검색해보고 싶었던 배우

천재적인 역할이지만 ㅋㅋ

동시에 찌질해보이는(?) 연기도 굉장히

잘하시더라구요 ㅎㅎ

 

조직의 리더이면서

모든 계획을 세우는 역할

교수 역할을 맡은

배우 알바로 모르테에 대해

조사를 해보았습니다 ㅎㅎ

 


이름 : 알바로 모르테

영어 : Alvaro Morte

출생지 : 스페인 알헬시라스

생년월일 : 1975년 2월 23일

언어 : 스페인어,영어

신장 : 183cm

배우자 : 블랑카 클레멘터

결혼하였고

이란성 쌍둥이 자녀 있음

 

종이의 집 출연 전에는

단역 역할에 주로 출연하여

유명한 작품이 없었는데

종이의 집으로

스타덤에 오름


종이의 집 드라마에서 교수의 역할을 너무 잘해줬고

교수의 성격을 정확하게 연기해준 배우

계속 눈이 가더라구요 ㅎㅎ

 

우선 결혼은 했군요 ㅜㅜ

쌍둥이 자녀까지 있어요

종이의집으로 유명한 배우가 되었네요

연기 잘하는 배우인데

단역을 오래했다고 하네요

그래도 연기력 좋은 배우들은

언젠가는 빛을 보는거 같아요

어쩜 이렇게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배역을 맡았는지


우선 

종이의집 교수 모습부터~

가끔 이렇게 환하게 웃더라구요

무표정으로 있다가 이렇게 웃으면 ㅜㅜ

매력이 넘치는 교수 ㅋㅋㅋ

수염 있는 남자 별로 안좋아했는데

교수는 정말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ㅋㅋ

검정 뿔테 안경을 쓴 교수

수염 안경 다 싫어하는데 ㅋㅋㅋ

교수는 인정!!

종이접기하면서

경감이랑 통화할때

교수랑 경감이랑 처음 카페에서

만났을때 모습

아무렇지 않게 핸드폰을 빌려주는 장면

정직한 잠옷 입고 자는것도 ㅋㅋ

교수 캐릭터랑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계획을 위해서

거지꼴도 주저하지 않고 하는 교수 ㅋㅋ

강도 시나리오 계획에 없던

경감과 사랑에 빠지게 되죠

계획을 중요시하는 교수인데...

인생은 계획대로 되지 않죠 ㅠㅠ

강도짓은 하지만 ㅋㅋㅋ

심성은 착한 교수

사람을 쉽게 죽이지는 못하죠

경감한테 강도 리더인게 들켰지만 ㅎㅎ

그래도 해피엔딩이죠

휴양지에서도 정장입고 있는 교수 ㅠㅠ

종이의집 시즌 5가 남았는데

이 작품 끝나고도 좋은 작품으로 만났으면 좋겠어요

종이의집 말고도

다른 작품도 찾아볼게요 교수 ㅋㅋ


평상시 모습

 

안경 안쓴 모습이 익숙하지가 않네요 ㅋㅋ

안경 쓰지 않은 모습도 어울리네요

인스타에 사진을 많이 올려줘서 좋군요

인스타 잘 안하실거 같았는데 ㅋㅋ

저보다 열심히 하시는군요

아주 바람직하군요 ㅎㅎ

웃을때 눈가의 주름 ㅋㅋㅋ

중년의 美

인기 많은 교수

종이의집으로 많은 국가에서 인기가 많아졌을듯요

그 중 나도 한명 ㅎㅎ

가족 사진

쌍둥이 자녀들이 엄청 귀여울거 같아요

자녀들한테 엄청 자상할거 같아요

교수가 아빠라니 ㄷㄷㄷ

너네 좀 부럽다 ㅠㅠ

일상 모습이 더 궁금하신분들은

교수의 인스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alvaromort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종이의집 with 출연진들과

 

베를린 + 경감 + 교수

베를린과 교수

처음에는 베를린 별로 안좋아했는데

볼수록 매력있는 캐릭터였어요

헬싱키 + 경감 + 교수

경감과 교수 ㅋㅋㅋ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는

장난끼 있는 모습 

드라마 안에서 둘이 정말 잘어울렸어요

나이로비와 교수

교수 이 사진은 ㅋㅋ 왜이리 느끼해보이죠

플러스 어색해보이는 저 손...


시즌 5가 마지막 시즌이라고 하네요

기대되는 시즌5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이상으로 교수 조사 끝 ㅋㅋㅋ

 

모두 햄나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