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탐구/해외 연예인

넷플릭스 종이의 집 도쿄 우르술라 코르베로 Ursula Corbero

by 햄모닝 2020. 12. 6.

햄모닝!!!

 

오늘은 제가 재미있게 본 해외드라마

넷플릭스 종이의집에서 도쿄 역할을 맡은

우르술라 코르베로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종이의집에서 도쿄 성격이

엄청 다혈질이고 감정적인 성격이라 ㅠㅠ

제가 드라마보면서 ㅋㅋ

엄청 싫어했거든요

저 말고도 도쿄 때문에

종이의집 드라마 보는걸 포기한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ㅠㅠ

저는 그래도 끝까지 보긴했어요 ㅎ

 

드라마 캐릭터와는 별개로

도쿄 역할을 맡은 배우는

엄청 매력적이게 생겨서

관심이 갔어요

 


이름 : 우르슬라 코르베로

영문 : Ursula Corbero

출생지 : 스페인 바르셀로나

생년월일 : 1989년 8월 11일

신장 : 163cm

미혼이나 남자친구 有

남자친구는 아르헨티나 배우

 

2002년 데뷔하여

모델과 배우로 활동 중


종이의집 드라마에서

처음 본 배우인데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짧은머리가 너무 잘어울린다

이게 첫인상 ㅋㅋ

 

도쿄 캐릭터에 맞는 연기를

정말 잘해준거 같아요

그렇지만 도쿄 캐릭터는 정말

발암 캐릭터 ㅠㅠ


우선

종이의집 도쿄 모습부터

 

일상 모습

 

드라마 볼때도 느낀거지만

몸매가 정말 좋은거 같아요 

부럽네요 ㅠㅠ

발암커플 리우와 함께

실제 남자친구

 

리우랑 잘 어울렸지만 ㅋㅋ

실제 남자친구는 아르헨티나 배우

치노 다린

둘이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ㅎㅎ

화장법에 따라

느낌이 엄청 달라보이지 않나요?

저는 다른배우인줄 알았어요

이런 화장도 너무 이쁘네요

종이의집 출연진들과

 

나이로비랑 도쿄

교수랑 도쿄

도쿄 머리를 보니

처음 만난 장면에서

찍은거 같네요

개인 사진이 더 궁금하신 분들은

우르술라 코르베로 인스타에서 확인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ursulolita/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종이의집 말고도 

다른 작품으로 보게되면

엄청 반가울거 같아요

다른 작품도 한번 챙겨봐야겠어요

 

이상으로 도쿄 조사 끝 ㅎㅎ

 

그럼 햄나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