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탐구/해외 연예인

넷플릭스 종이의 집 라켈 경감 리스본 이치아르 이투뇨 Itziar Ituno

by 햄모닝 2020. 12. 8.

햄모닝!!!

 

요즘 정주행을 마친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집에서 경감 역할을 맡은

이치아르 이투뇨 배우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시즌1,2에서는 무리요 라켈 경감이었고

시즌3,4에서는 리스본이라고 불렸죠

 

개인적으로

시즌3,4때 리스본보다는

시즌 1,2에서의 라켈 경감이

매력이 더 있었던 인물인거 같아요

 

교수와 협상할때

모습이 특히 인상적!!

 

드라마 안에서 캐릭터도 좋아했고

연기도 너무 잘하셔서

관심이 가는 배우였어요


이름 : 이치아르 이투뇨

영문 : Itziar Ituno

생년월일 : 1974년 6월 18일

언어 : 스페인어,바스크어

데뷔 : 1994년

신장 : 164cm

2017년에 결혼함

최근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sns에 알렸다고 합니다



우선

종이의집 라켈 경감의 모습부터

 

드라마 처음 등장하는 장면

전남편과 이혼하고

아이를 혼자 양육하고 있는 경감

조폐국 강도 사건을 지휘하기 위해

현장에 온 경감 모습

정장입은 모습이 어울리는거 같아요 ㅎㅎ

일할때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모습

저는 경감 캐릭터가 정말 좋았어요

경감이 교수랑 전화로 협상할때

펜으로 머리 올리는 모습이 인상깊었어요

머리 풀었을때는 카리스마 있고

머리 묶었을때는 차분해서 이쁜거 같아요 ㅋㅋ

일할때는 카리스마 넘치고

사랑에 빠졌을때 표정은

너무 귀여운 경감 ㅋㅋㅋ

웃을때 너무 귀여워요 ㅎㅎ

 

교수의 정체를 알아내고

교수한테 화낼때 그 감정이 느껴져서

저도 울컥하더라구요 ㅠㅠ

감정연기 정말 잘하시는거 같아요

이런 이쁘고 능력있는 여자를

전남편은 왜 때렸으며 바람을 피는지 ㅠㅠ

그래도 정말 사랑하는 교수를

만나서 다행이었어요

 

종이의집 시즌 5에서도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종이의집 작품 말고도

다른 좋은 작품에서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평상시 모습

 

평상시에는 장난끼가 많아보이시는 ㅎㅎ

일상 모습이 더 궁금하신분들은

경감의 인스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itziarituno/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종이의집 with 출연진

 


종이의집 시즌5가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ㅠㅠ

마지막 시즌이긴하지만

어떻게 끝날지 너무 궁금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경감 조사 끝 ㅋㅋ

 

햄나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