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소개/한국드라마

Tvn 주말드라마 철인왕후 1화 줄거리 및 리뷰

by 햄모닝 2020. 12. 13.

햄모닝!!!

 

 

 

 

제가 저번에 기대한다는 드라마

tvn 주말드라마 철인왕후가

드디어 12월 12일 토요일

어제 첫방송 되었어요

 

tv에서 광고하는걸 보고

오랜만에 보는 유쾌한 사극이라

흥미가 생기더라구요 ㅎㅎ

요즘 코로나때문에 방콕하는데

우울한것보다는 좀 밝은 내용이 보고 싶은

이유도 좀 컸던것 같아요

 

 

 

 

더군다나

제가 다음 작품을 보고 싶었던

배우 남자주인공 김정현

사랑의 불시착에서 연기를 좋게봐서

차기작을 한번 보고 싶었어요

 

드라마의 큰 스토리는


불의의 사고로 대한민국 대표 허세남 영혼이 깃들어

저 세상 텐션을 갖게 된 중전 김소용과

두 얼굴의 임금 철종 사이에서 벌어지는

영혼가출 스캔들


정말 오랜만에 본방 사수한 드라마

철인왕후 1회 리뷰 시작합니다

 

 

 

청와대의 최연소 셰프 "장봉환"

남들 시선 따위 신경 안쓰는 개쌍마이웨이

형사들에게 쫒기다가 그만 물에 빠져

조선시대로 타임슬립하게 됩니다

 

 

조선으로 타임슬립한것도 어이가 없는데

남자가 아닌 여자로 타임슬립하게 됩니다 ㅋㅋ

현생으로 되돌아 가기 위한 그의 눈물겨운 

조선 탈출기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조선의 임금 철종의 부인으로 타임슬립

겉은 여자고 안은 남자라서

남자 목소리가 나오는데 ㅋㅋㅋ

그때마다 저는 너무 거슬리더라구요 ㅎㅎ

그냥 여자분이 여자로 타임슬립 했으면

거부감이 좀 없었을거 같아요...

 

 

 

여주 신혜선님 이런 연기는 처음보는데

저는 좀 오버하는거 같고

좀 안어울리는 느낌을 받았어요

계속 보다보면 익숙해질지도 모르겠지만요

ㅠㅠㅠㅠㅠ

 

 

물에 빠져서 타임슬립을 하였기때문에

다시 돌아갈때도 물에 빠져야 

돌아갈거 같아서 ㅋㅋㅋ

이렇게 물에 몸을 던졌는데...

그만 호수에 물을 다 빼놓은 상태 ㅠㅠ

 

 

남주 철종 첫 등장 ㅋㅋㅋ

저렇게 멋있게 앉아서 책을 읽는데

그 책은... 바로 춘화

 

 

 

타임슬립 후 처음 만나는 두 주인공

여주가 아무리 현재 시대에서 왔어도

역사 상식은 있던데 ㅠㅠ

왕한테 너무 무례한거 아닌가요

 

 

내일은 가례식이 있는 날로

여주가 중전이 되는 날인데...

보이는건 여자지만

안은 남자인 상태로 결혼하기에는

좀 무리일거 같아

사실대로 말하는 여주

하지만 믿지 않는 철종 ㅋㅋㅋ

그 말을 누가 믿겠어요 ㅠㅠ ㅋㅋ

 

 

 

결국 가례식은 진행되고

 

 

첫날밤도 치뤄질 예정입니다 ㅋㅋ

 

 

 

1화 마지막씬 ㅋㅋㅋ

과연 첫날밤을 어떻게 넘어갈까요?

오늘 2화에서 확인해봐야겠어요


1화 총평

 

제가 너무 많은 기대를 한건지

기대한 것보다 우선

재밌지 않았어요 ㅠㅠ

코미디 씬은 연출이 문제인건지

좀 안어울리는 느낌이 많았고

여주 신혜선님 연기도 

너무 어색해보이더라구요 ㅜㅜ

남주 김정현님은 기대한만큼

연기는 잘하셨어요 ㅎㅎ

 

1화 시청률이

tvn 토일극 역대 2위 시청률

8.7%가 나왔어요

 

저처럼 예고편보고

기대하신분들이 상당히 많았던거 같군요

유튜버로 홍보 많이 하는거 같았는데

홍보 효과를 제대로 본거 같아요

 

철인왕후 원작작가가 혐한이라서

말도 많은것 같은데 ㅠㅠ

시청률이 점점 더 올라갈지

떨어질지는 계속 보다보면 판단이 될거 같아요

 

저도 1화는 좀 실망했지만

좀 더 보고 

계속볼지 그만볼지 그때 생각해봐야겠어요

 

그럼 이상으로 1화 리뷰 끝!!!

 

모두 햄나잇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