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소개/한국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1 리뷰 & 시즌2 방영일

by 햄모닝 2021. 1. 6.

햄모닝!!!

 

우연히 보게된 펜트하우스

이렇게 계속 볼줄 몰랐어요

역시 순옥킴의 드라마는 

한번보면 계속 보게되는 마성의 드라마

 

어제 펜트하우스 시즌1

마무리가 되었어요 ㅎㅎㅎ

 

 

사진출처: SBS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 1 리뷰에 앞서

줄거리와 등장인물은

여기에서 확인해주세요 ㅎㅎ

https://hammorning.tistory.com/90

펜트하우스 시즌1 21부작 줄거리 및 등장인물 소개

햄모닝!!!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TV 앞 소파에서 ㅋㅋㅋ 한몸이 되어 있는듯합니다 그러다가 보게된 드라마 "펜트하우스" 재방 엄청 많이 하더라구요 ㅎㅎ 자극적인 스토리에 막장도

hammorning.tistory.com

시즌 1이 끝나고

시즌 2의 방영일이 언제인지

너무 궁금해서 찾아보니


2월 19일 첫방 예정


시즌1은 월화 드라마였으나

시즌 2는 금토 드라마로 방영된다고 합니다

 

펜트하우스 시즌 1 - 21부작

펜트하우스 시즌 2 - 12부작 (총 6주간 방송)

펜트하우스 시즌 3 - 12부작 (5월 유력)

 

펜트하우스 시즌3은 정확히 나온 정보는 없으나

5월 유력이라는 글을 보았어요

 

시즌 2 빨리 시작했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ㅠㅠ

 


 

사진출처: SBS드라마 펜트하우스

 

이제 시즌 1 리뷰 시작!!

 

원래 순옥킴 작가님 드라마는 ㅋㅋ

끝이 깔끔한 복수로 끝나는 편인데

시즌1은 고구마만 잔뜩 먹은 느낌이었어요

사이다는 안나오고

나쁜짓을 해도 돈만 있으면

다 용서가 되는 느낌이었어요

 

시즌1이 복수없이 좀 허무하게 끝났지만

시즌2,시즌3이 있기 때문에

그때 진정한 복수가 시작될거 같아요

 

 

사진출처: SBS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1의 궁금증

 

1. 심수련은 과연 살았을까?

여주인공 심수련이 죽었지만

저는 살아있을거라 생각해요 ㅎㅎ

순옥킴 드라마는 죽었다가 살아나는 경우가

너무너무 많아서 ㅋㅋ

제 생각은

그 나비문신한 주단태 쌍둥이 친모

그분이 심수련과 똑 닮아거나

닮게 성형을 해서 쌍둥이를 낳았으나

결국 주단태는 진짜 심수련을 선택하고

친모는 쌍둥이를 못보고 살았는데..

살해당한건 진짜 심수련이 아닌

가짜 심수련 즉 쌍둥이 친모라고 생각해요

물론 아닐수도 있어요 ㅠㅠ ㅋㅋ

 

2. 로건리는 과연 부자일까?

로건리 그렇게 돈이 많다면서

왜 경호원도 없이 혼자 다니고

21화 마지막 ㅋㅋㅋ

자기가 직접 오토바이 타고

나타남 ㅠㅠㅠㅠ

돈이 많으면 사람을 쓰라고 ㅋㅋ

스위트룸 장기투숙하느라 돈 다 쓴거니

정말 주단태보다 돈이 많은걸까요 ㅋ

 

3. 오윤희가 정말 민설아를 죽였을까?

오윤희가 정말 술먹고

필름이 끊겨서 죽였다고 생각했는데

21화 주단태의 반응을 보니까

제 느낌에는 민설아도 주단태가 죽인거 같은데

오윤희가 기억을 잘못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사실 순옥킴 드라마에서는 ㅋㅋ

이런 추측이 무의미하긴해요 

매번 반전의 반전을 보여주기 때문에

 

 

사진출처: SBS드라마 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는 배우들의 연기가 좋았던거 같아요

이지아,김소연,유진

여주 3인방 연기도 좋았고

엄기준,로건리 등

모든 배우들의 연기가 거슬리지 않고

너무 좋았어요 ㅎㅎ

 

 

사진출처: SBS드라마 펜트하우스

 

 

로건리라는 배우는

이 드라마 통해서 처음보는데

마음에 드는 배우를 발견!!

앞으로 많은 작품에서

봤으면 좋겠어요

 

 

사진출처: SBS드라마 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 최종회 21화

시청률이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28.8%

수도권 시청률 30.5%

순간 최고 시청률 31.1%

 

공중파 미니시리즈 드라마 중

5년 만에 30%를 돌파했다고 하네요

 

마지막화라서 많은 시청자들이

실시간으로 시청을 많이 한거 같아요

그중에 저도 있습니다 ㅎㅎㅎ

 

그럼 시즌2를 기대하며

포스팅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햄나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