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소개/한국드라마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솔직한 리뷰

by 햄모닝 2020. 12. 21.

햄모닝!!!

 

저번주에 정주행을 마친 ㅋㅋㅋ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한창 언론이랑 주위에서 난리일때는

보지도 않다가 ㅋㅋ

요즘 볼것도 없고 할것도 없어서

KT 올레에서 무료드라마길래

그냥 심심해서 한편 보기 시작했어요

 

시청률도 굉장히 잘 나왔네요

최고시청률이 전국 28.3%

 

부부의 세계를 안봤어도 ㅋㅋ

명대사 정도는 알고 있었어요

워낙 예능에서 많이 따라하더라구요

 

암튼 기대를 많이하고

보기 시작한 드라마였어요

 

그러나 기대하면 실망이 큰법인가요 ㅠㅠ

저는 드라마 보는 내내 불편한게

너무 많았어요

물론 불륜드라마라서 열받을 소재는

많을거라 생각했지만 ㅠㅠ

 

정말 마음에 드는 캐릭터가

1도 없어서 그런가 ㅠㅠ

원래 드라마보면

한명쯤은 마음에 드는 캐릭터가 있잖아요

그런데 여기서는 정말 1도없...어

다 비호감

 

<인물관계도>

 

총 16화로 되어있는데

초반 1화~6화는 재밌었는데

7화부터 남편이 고산시로 돌아오면서부터

재미가 확 떨어지고

열받는 일 연속 ㅠㅠ

 

여주 김희애 배우님이 연기를 잘해주셔서

그나마 끝까지 볼 수 있었고

마지막 결말이 궁금해서

참고 봤지만

저는 결말도 마음에 안들었어요 ㅠㅠ

 

우선 이 드라마에서

공감되는 내용도 있었지만

답답한 내용들은...

아니 왜 고산시를 못떠나는거죠 ㅋㅋㅋ

고산시로 왜 다시 돌아오는거며

고산으로 올거면 ㅋㅋ

그 단독주택 좀 팔고

보안 좋은 아파트로 이사를 가던가 ㅠㅠ

요즘 보안 경비 잘되어있는곳

얼마나 많아요 ㅠㅠ

언제까지 그 단독주택에서

불안하게 사는건지 이해가 안감

전남편이 올 수도 있으니

이사를 가야지 ㅋㅋㅋ

에휴 암튼 고구마 100개 먹은 드라마

 

또 초반에는 

사건들이 개연성 있었는데

중후반으로 갈수록 개연성은 저 멀리 ㅠㅠ

 

하고 싶은 말은 더 많지만 ㅋㅋ

어쨌든 저한테는 정말 재미없던 드라마

저는 이 드라마 추천하지 않겠습니다 ㅋㅋ

 

그럼 이상으로 리뷰 끝

 

모두 햄나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