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크림 이야기/햄크림 일기

햄스터 햄크림 잘때 특이한 자세

by 햄모닝 2021. 3. 9.

햄모닝!!!

 

요즘 저희 크림이 소식이 뜸했군요 ㅎㅎ

저희 크림이가 요즘 특이하게 자더라구요

 

크림이 이너하우스 2개 붙여서

만들어준 집이 있는데 ㅋㅋㅋ

요즘 저기 잘 올라가 있어요

돌침대 같이 편한가봐요

저는 굉장히 불편해보이는데

햄크림은 저 자세가 편한가봐요

한두번 본게 아니라 ㅋㅋㅋ

요즘 저 자세 많이 봤어요

저 귀여운 분홍코 ㅋㅋㅋ

햄크림 너 이빨 보인다 ㅎㅎ

자다 깬 표정 귀여워요 ㅠㅠ

이렇게도 누워있어요

정말 돌침대같은 느낌

또 이렇게 자는 햄크림 ㅋㅋ

정말 왜이러는걸까요

햄크림 너 목 안아프니?

목 아플거 같아서

매번 밑으로 내려줬는데

다음에 보면 또 저렇게 있어요 ㅠㅠ

그냥 햄크림 너 편한대로 주무세요 ㅎㅎ

귀여운 내새끼 ㅎㅎ

그럼 햄나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