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크림 이야기/햄크림 일기

햄토피아에서 햄스터 햄크림 물품 구매

by 햄모닝 2020. 12. 29.

햄모닝!!!

 

저희 크림이가 먹는 사료가

이제 일주일치 줄것만 남아서

사료 구매를 위해

햄토피아로 고고 ㅋㅋㅋ

 

제가 햄스터 용품 가장 많이 사는

쇼핑몰 "햄토피아"

가끔 필요한게 없을때는

다른곳에서 구매하긴 하지만

거의 대부분의 제품들이

햄토피아에 있어서

필요한걸 한꺼번에 구입하는편입니다

 

드디어 오늘 택배가 왔어요!!

택배 상자 뜯을때는

언제나 기분이 좋죠 ㅎㅎ

 

햄토피아는 주문 상세정보를 줘서 좋아요

제가 뭘 샀는지 사실 기억이 잘 안나는데 ㅋㅋ

이 종이로 확인하고 있어요

스티커도 사은품으로 줬네요

햄토피아에서 원래 햄스터 간식 사은품을 주는데

저는 사은품대신 적립금으로 선택해서

사은품은 따로 안받았어요

제가 산것들 ㅋㅋ

햄토피아는 3만원 이상사면

무료 배송입니다

이것저것 사다보면

3만원은 그냥 넘기는거 같아요

저희 크림이 사료

버니 드워프햄스터 드림 엑스퍼트

이 한봉지면 몇달은 먹어요 ㅎㅎ

 

사료 뒷면

버니 원산지는 독일입니다

저희 크림이가 좋아하는

스프레이 밀렛

이렇게 많은데 가격도 저렴해서 좋아요

한번 사면 오래 먹어요

그대신 관리를 잘해야 해요

예전에는 잘 모르고 상온에 냅뒀더니

곰팡이가 펴서 다 버렸어요 ㅠㅠ

처음 사본

국산 건조 뽕잎

햄크림이 이제 1살이 넘어서

건강 관리에 특히 신경이 쓰여요

뽕잎에 칼슘이 많다고 해서 샀어요

나이들면 뼈가 약해지잖아요

그래서 사료에 조금 섞어서 주려고 샀어요

잘 먹었음 좋겠네요

익스 샘타코 익스트루젼

저희 크림이가 좋아하는 익스는

사실 할란인데 ㅠㅠ

할란이 요즘 수입이 안되나봐요 ㅠㅠ

할란이 얼마 안남아서

대체품으로 샘타코를 샀어요

예전에 익스 선호도 조사때

할란 다음으로 잘 먹더라구요

그래서 샘타코를 샀어요

이번에 처음 사본 햄찌밥

이 사료 좋아할지 몰라서

우선 소분 80g으로 구입해봤어요

과연 잘 먹을지 모르겠어요 ㅎㅎ

햄스터 이갈이용 덴탈 츄

예전에 한번 사봤는데 ㅋㅋㅋ

엄청 잘 사용하지는 않고

가끔씩 사용하더라구요

나무 갉갉하는것보다 이거 이갈이용으로 쓰라고 ㅋㅋ

케이지 안에 넣어줬어요

이건 햄스터 영양제 인트라젠

장염,설사예방,면역력증강 및

피모윤택에 좋은 유산균 영영제

사료에 살짝 뿌려서 주려고 샀어요

효과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좀 먹여보려구요

마지막으로

미끄럼틀 2층집 ㅋㅋㅋ

저희 크림이 미로집 위가

너무 허전해보여서 샀어요

자세한 후기는 따로 올릴게요

매번 햄스터 먹이랑 간식 쇼핑할때마다 ㅋㅋㅋ

뭐를 좋아할지 몰라서

이것저것 산것만 해도 ㅋㅋㅋ

엄청 많을 듯해요

 

그래도 제일 많이 사는건

사료랑 베딩이네요

햄스터 키우는것도 돈 많이 듭니다 ㅠㅠ

그러니 키우시려고 하시는분들은

신중히 생각해서 데려오세요

 

그럼 이상으로 햄크림 물품 구매 리뷰 끝

 

햄나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