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마이리틀셰프" 무과금으로 ALL 5성 달성 완료 리뷰 및 공략

by 햄모닝 2020. 10. 14.

햄모닝~

 

오늘은 제가 오랜시간 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마이리틀셰프"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이 게임은

요리를 주제로 한 쿠킹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저는 게임 출시 된지 얼마 안되어 시작했어요

거의 초창기(?) 멤버라고 할 수 있어요

 

현재 모든 테마를 ALL 5성으로 클리어한 상황입니다.

그래서 출첵만 하면서 출첵선물만 받고 있는 상황

업데이트 되면 그때 플레이합니다

 

세가지 월드가 있습니다.

 

1. 쿠킹 시트 -> 이곳에서 일일수익금을 수령해야 합니다. (24시간마다 수령가능)

저는 쿠킹시트에서 돈을 저금해서 모아요 ㅎㅎ

그래서 매일 게임에 접속합니다.

 

2. 호텔 스트리트 -> 이곳은 일일수익금이 없어요

3. 비치 스트리트 

그리고 마지막으로 쿠킹월드

1,2월드랑은 다르게 비타민 코니가 아닌 미네랄과 루니가 사용됩니다.

저는 쿠킹월드는 하지 않아요 ㅋㅋ

몇번 해봤는데 루니 모으기가 어려워서

주방 업그레이드가 너무 어렵더라구요

 

사실 저는 처음 시작해서

일일수익금과 보석을 꾸준히 모을 수 있었는데

지금 시작하시는 분들은

무과금으로 하기가 좀 어려우실 수 있어요

 

그래도 팁을 드리자면

1. 매일 출석하기 -> 출석 선물과 일일수익금을 받자

 

2. 윌리(강아지)/룰루(고양이)를 하기

   -> 저는 일일수익금을 모아서 룰루(고양이)를 합니다

       (윌리보다 룰루가 보석이 잘 나오는거 같아요)

       (보석도 더 많이 주고요)

 

3. 주방 업그레이드는 많이 하고 인테리어 업그레이드는 최소

    주방 업그레이드 별 3개 받을때까지 하고 (거의 80%~90%)

   인테리어 업그레이는 10프로~20프로만 유지해도 된다

 

4. 럭키볼 티켓 많이 모았다가 한꺼번에 하기

  -> 럭키볼은 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 드물지만 꾸준히 하면

     1등 400개가 나온다

     (저는 총 3번 당첨)

 

 

5. 끈기

   -> 한꺼번에 많이 올릴려고 하면 무조건 과금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 조금씩 올린다는 생각으로 하면 ALL 5성 달성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