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마이리틀셰프 4월드 테마파크 "프랑스 레스토랑" 업데이트 요리게임 추천

by 햄모닝 2020. 12. 20.

햄모닝!!!

 

제가 오랫동안 하는 게임

"마이리틀셰프"

요리 타이쿤 게임입니다

제가 이런 종류의 게임을 좋아해서

하다보니 정말 꾸준히

오랜시간 하는 있는 게임인데 ㅋㅋ

이미 다 깨서

업데이트가 되면 그때 다시 하고 있어요

 

밑에 무과금으로 5성달성 리뷰 있으니

참고 하고 싶으신분들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

https://hammorning.tistory.com/12?category=971551

 

"마이리틀셰프" 무과금으로 ALL 5성 달성 완료 리뷰 및 공략

햄모닝~ 오늘은 제가 오랜시간 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마이리틀셰프"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이 게임은 요리를 주제로 한 쿠킹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저는 게임 출시 된지 얼마 안

hammorning.tistory.com

3월드가 꽉 차서

4월드가 나올거 같았는데 ㅎㅎㅎ

정말 4월드가 오픈했어요

 

오른쪽 택시 누르면

맨 위 성모양이 4월드입니다

이번에는 1월드

커피하우스 별 120개면

보석 20개로 오픈할 수 있어요 ㅠㅠ

 

예전에는 그 전 단계 깨면

그냥 무료로 오픈이 가능했는데 ㅠㅠ

요즘에는 모두 오픈하는데

보석이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꾸준히 보석을 모아놓아야 합니다

 

저는 이제야 프랑스 레스토랑

다 클리어했어요

노말 55단계까지 있습니다

마스터 부분도 다 클리어

주방 업그레이드는 93%

참고하실 분들을 위해

제가 주방 업그레이드 시킨거보고

똑같이 하시면 마스터까지

모두 별 3개로 클리어 가능합니다

인테리어 업그레이드는 33%

저는 인테리어 업그레이드는

다 하지 않는편이에요 ㅋㅋㅋ

주방을 90프로까지 올리고

인테리어는 그거에 맞춰

30프로 정도 업그레이드 해주고 있어요

 

게임 내부 ㅋㅋㅋ

이번 프랑스 레스토랑은

사실 어려운 레벨은 아니였던거 같아요 ㅋㅋ

그동안 쭉 다른 레스토랑도 했지만

이정도면 난이도 쉬운 수준입니다

다른 레스토랑은 눈빠지게 봐야하고

손도 엄청 아픈 레벨이 있었거든요 ㅜㅜ

사실 마이리틀셰프말고도

이거랑 비슷한 요리게임 많잖아요

제가 요리게임은 많이 해본편인데 ㅋㅋ

마이리틀셰프가 제일 괜찮은거 같아요

 

우선 마이리틀셰프는

요리 그림이 이쁘고

업그레이드하면 요리 모양 바뀌는거

보는것도 재밌어요

 

물론 지금 시작하시는분들은

보석 모으는게 힘들긴 하지만 ㅠㅠ

매일매일 출석하면 출석선물도 주고

1월드에서 돈 수금도 가능해서

잘 모아놓기만 한다면 ㅋㅋㅋ

현질을 꼭 안해도 됩니다

 

매번 업데이트 할때마다

거의 3일정도면 다 깨는데 ㅋㅋㅋ

새로운 레스토랑 기다리는것도 재밌어요

매일 출첵 선물 받으려고

게임 들어가긴 해야해요 ㅎㅎ

 

혹시나 요리 타이쿤 게임 좋아하고

아기자기한 요리 모양 보고 싶으신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그럼 햄나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