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Homescapes 꿈의집 도대체 만렙은 어디인가

by 햄모닝 2020. 10. 20.

 

햄모닝~

 

오늘 게임 소개는

바로 homescapes 꿈의집 입니다

 

다른 게임하다가

광고보고 시작했는데...

 

왜 광고랑 다른 게임인거죠 ㅜㅜ

그러면서도 계속 하고 있는

나란 사람 ㅠㅠ

 

그만해야지 그만해야지 하면서도

그동안 한게 아깝고

어디까지 가는건지 궁금해서

오기(?)로 하고 있는 게임 ㅋㅋ

 

지금 두번째 섬인가까지 했는데

이 게임

도대체 만렙은 어디인가요?

끝은 있는건가요?

 

여기 주인공 오스틴은

정말 부자인거 같아요

 

집도 엄청 넓고

계속 물건을 사요 ㅋㅋ

 

인테리어 하는것도 별 부족인데

맨날 이상한 손님부르고 물건치우고

이런것도 별이 소모됩니다 ㅠㅠ

제가 언제까지 할지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이 게임이 업데이트 하는 속도가

제가 게임하는 속도보다 빠른거 같아요

 

결국...

평생해야 하는 게임인가요? ㅋㅋㅋ

 

네버엔딩 꿈의집 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