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바일 디펜스 게임 추천 realm defense

by 햄모닝 2020. 12. 1.

햄모닝!!

 

요즘 모바일 게임 정말 많죠?

그중 제가 오랜시간 하고 있는

디펜스 게임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제가 게임하는걸 좋아하는데 ㅋㅋ

그중 디펜스 게임을 좋아합니다

 

수많은 디펜스 게임을 해봤는데

제일 마음에 드는 디펜스 게임입니다

realm defense 

렐름 디펜스

 

캐릭터도 다양하고

월드도 6개가 있어요

 

게임 시작 화면

영웅들 모습입니다

저는 월드6 벚꽃나라 170까지 진행했어요

매일 접속해서 상품 룰렛을 돌려줍니다 ㅋㅋ

처음에 할때는 없었는데

중간에 상품 룰렛이란게 생겼어요

게임 메일이 오는데

영어로 와요 ㅠㅠ

완벽하게 이해는 못해도

대충 이해하고 있어요 ㅋㅋ

매일 일일시련을 하면

보석을 선물로 줍니다

제가 538일째 하고 있네요

1년이 넘었어요 ㄷㄷㄷ

매일 영약 광산을 수집해야합니다

이걸로 영웅들 레벨업을 시킬 수 있어요

왕국 공성전은 하루에 두번 할 수 있어요

각성 시키고 싶은 영웅

토큰을 모아야 합니다

세계지도로 가면 맵이 나옵니다

총 6개의 월드가 나왔어요

저의 영웅들 ㅋㅋ

제가 현재 쓰고 있는 영웅 3명입니다

다른 더 좋은 영웅을 모아야해요 ㅎㅎ

디펜스 게임 중에

realm defense을 좋아하는 이유는

엄청 간단한 이유긴 하지만 ㅋㅋ

우선 단순합니다. 복잡하지 않아요

그리고 그래픽도 현란하지 않고

징그럽지 않아요 ㅋㅋ

다른 디펜스 게임들은 쳐들어오는

악당들이 좀 징그럽더라구요 ㅠㅠ

근데 realm defense는 

악당들이 귀엽 ㅋㅋㅋ

그리고 질리지 않게

각 월드마다

타워들이랑 악당들의 모습이 바뀝니다

 

아기자기한 디펜스 게임을

즐기고 싶은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럼 햄나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