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크림 이야기/햄크림 일기

햄스터 햄크림 일상 모습 관찰하기

by 햄모닝 2020. 12. 10.

햄모닝!!!

 

저희 햄스터 햄크림의

일상 모습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ㅎㅎ

 

어두울때는 사뿐사뿐 가볍게

움직이는거 같은데 

환하고 밝을때는 눈치를 많이보고

움직일때 엄청 큰 소리를 내며

다다닥 소리를 내고 달려갑니다

그렇게 움직이면 다 들켜 ㅋㅋ

햄크림 스스로는 엄청 민첩할거라 생각하겠지만

그 모습을 지켜보는 저는 너무 귀엽 ㅋ

 


미로 은신처에 있는 모습

미로 은신처 입구에서 동태를 살피다가

조용하면 그때 쓩하고 나가요 ㅋㅋ


햄크림이 식사 하는곳

볼주머니에 먹이 저장해놓고

꼭 이렇게 어두운곳 가서 먹어요

다 오픈되어 있는곳은

위험하다고 생각하는거 같아요

먹이 먹다가

그루밍도 하는 크림이 

가끔 뒤집어서 자는데

이때 통통한 배가 보이면서

너무 귀여워요 ㅠㅠ

귀여운 내새끼 햄크림♡

제 핸드폰 갤러리에는 ㅋㅋ

햄크림 사진이 거의 90프로 ㅋㅋ

요즘 밖에도 잘 안나가고

약속도 별로 없어서

더더욱 그렇겠지만

그만큼 햄크림이 저한테

큰 힘이 되어주고 있어요

 

햄크림 건강해야해

내사랑 햄크림

사랑해♡

 

 

댓글